자이언트 마포, 자전거나라의 새로운 시작을 알린다.
에디터 : 박창민 편집장
사진 : 박창민 편집장

마포대교 북단으로 새롭게 시작하는 자이언트자전거 마포

주소
 서울 마포구 마포대로 19, 신화빌딩 1층 (지도보기)
전화
 02-715-5147
웹사이트
 http://www.bikenara.co.kr/
취급품목 자이언트(GIANT), 리브(LIV) 전문 스토어


자전거나라의 전문성을 그대로


합정역 앞에 위치했던 '자전거나라'는 오랫동안 마포구의 자전거 전문샵으로 높은 인지도를 지켜왔다. 그리고, 새로운 시즌을 시작하며, 기존보다 더욱 자전거 타기 좋고 쾌적한 환경을 위해 위치를 옮겨 '자이언트자전거 마포(이하 자이언트 마포)'로 새롭게 시작한다.

자이언트 마포는 마포대교 북단 한강 자전거도로와 가깝게 연결되어 있고, 전철역(마포역 1번 출구)과 가까울 뿐 아니라 신화빌딩 주차 및 넓은 공영주차장도 바로 옆에 있어서, 다양하고 편리한 접근성을 제공한다.
또, 신화빌딩 1층 정문 바로 옆에 위치하면서 쾌적한 내부 시설을 갖추고 있어서, 라이더 입장에서 단골이 되고 싶은 전문샵으로 변화되었다.

마포역 1번 출구, 넓은 공영주차장, 한강자전거도로 등의 접근이 좋은 위치

더욱 쾌적해진 매장 내부

자이언트 마포는 기존처럼 고객에 대한 만족도 높은 서비스 제공을 계속 이어갈 계획이다.
매장을 담당하는 이원구 과장은 "고급 자전거 뿐 아니라 입문용 자전거도 고객에게 적당한 사이즈와 세팅으로 출고하려고 노력합니다. 그래서, 자이언트의 피팅 시스템을 적극 활용하고 있으며, 자이언트 본사로부터 피팅 시스템 사용이 전국에서 가장 많은 대리점이라는 이야기를 들었습니다"라며 새 자전거 구매 시 가장 중요한 사이징에 대해 이야기 했다.
또, 모든 구매 고객에 대한 구매 및 수리 이력, 피팅 정보 등을 데이터베이스로 관리하여 고객 맞춤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도 자이언트 마포의 장점이다.

고객 맞춤 서비스로 만족도를 높이는 자이언트 마포의 이원구 과장

전국에서 자이언트 피팅 시스템 활용도가 가장 높은 대리점으로 꼽힌다.

이와 같은 자전거 판매 외에도, 자이언트 마포점은 자전거 대여 프로그램도 함께 운영한다. 현재는 외국 라이더들이 우리나라 자전거여행을 위해 많이 활용하며 인기를 얻고 있다.
이 대여 프로그램에는 카본 로드바이크도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고급 자전거를 시작하고 싶은 라이더들이 여유 있게 카본 자전거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기도 한다.

렌탈 서비스도 운영해, 자전거여행 및 고급 자전거 경험에 활용된다.


매장 둘러보기


지난 2월 16일 오픈식에는 자이언트 전 CEO인 토니 로(오른쪽) 고문이 직접 방문해 축하했다.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